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계 최고의 부자 빌게이츠

세계 최고의 부자라고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빌게이츠를 떠올리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빌게이츠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의 설립자입니다. 빌게이츠의 풀네임은 '윌리엄 헨리 빌 게이츠 3세' 입니다. 빌게이츠는 모든 이들이 선망하는 하버드 대학을 자퇴 후 마이크로소프트를 창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빌게이츠 나이

빌게이츠 나이는 얼마일까요? 빌게이츠의 나이는 65세입니다. 1955년생 10월 28일생입니다. 배우자는 멀린다 게이츠이구요, 현재는 이혼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빌게이츠 이혼 관련하여 여러가지 뉴스들이 나오지만 아직 정확한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자녀는 로리 존 게이츠, 제니퍼 캐서린 게이츠, 피비 아델 게이츠로 3명을 두고 있습니다.  

 

 

 

 

 

 

 

빌게이츠 재산 

빌게이츠는 오랫동안 세계 부자 1위에 랭크되어 왔습니다. 현재까지도 그의 명성답게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포브스 기준, 2021년 현재 빌게이츠는 세계 부자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021년 현재 빌 게이츠의 자산은 무료 146조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금액입니다. 


현재 빌 게이츠 부부가 가지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사 지분은 약 260억 달러 이구요, 빌게이츠가 설립한 캐스케이드 지분은 약 299억 달러 입니다.

 

빌게이츠 딸

최근 빌게이츠의 큰딸인 제니퍼 게이츠가 자신의 SNS에 빌게이츠와 찍은 사진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니퍼 게이츠는 Nothing better than quality time with family members 라는 문구를 올렸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만큼 가치있는 일은 없다." 라는 뜻의 문구입니다. 빌게이츠와 딸의 다정한 모습이 매우 보기 좋습니다.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의 관계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의 친분은 유명한데요,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걸까요? 그들은 1991년 7월 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빌게이츠는 워런버핏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하고 있는 사업의 본질에 대해서 대화하며 그에게 큰 감명을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의 나이차는 24살인데요, 나이 차를 넘어서 이후 그들은 매우 좋은 친구가 됩니다.

 

 

 

 

 

 

 

빌게이츠와 성공 명언

빌게이츠는 많은 명언을 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 성공에 관련된 명언들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 성공은 형편없는 선생님이다. 똑똑한 사람들을 실패할 수 없다는 착각에 빠트린다.
▶ 성공의 핵심 요소는 인내심이다. 
▶ 성공은 절대 운명의 장난이 아니다. 

▶ 작고 하찮은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 
▶ 성공은 자아실현의 욕구가 성취될 때이다. 

 

 

오늘은 빌게이츠의 나이, 재산, 워런버핏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빌게이츠는 인류의 발전과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더 왕성한 활동을 하시길 바랍니다.

* 저작자의 허가 없이 블로그의 사진과 글의 무단 도용,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